16일에 올라왔던 운영정책에 관련 글에 대해 서비스를 제공해드리는 제공자의 입장에서 다수의 온게임회원님께 심려를 끼져드리는 부분이 많아 본 게시글로 대처하였습니다. 저희업체는 1:1 맞춤형 A/S를 목표로 한분한분 대하다보니 그로 인한 섭섭한 부분을 그러하게 표현한점.. 이번에 발생했던 글에 대해서 예전처럼 유연하게 넘어갈수도 있는 문제있데도 불구하고 섭섭한 마음에 대처한 부분에 대해 사과말씁드립니다.
차후 이런 일이 없도록 발전하는 온겜119가 되도록하고 저희 가족님이 말씀하시는 걱정어린 충고와 불만을 확실히 인지하고 더 나은 모습으로 서비스를 해드릴것을 약속드리며, 앞으로 어떤일에도 일관된 모습으로 서비스에 임하겠습니다.
우선 아래의 운영정책변경사항에 대해서 온겜에 처음 방문하시거나 회원님들은 꼭 읽어주시고 많은 지도편달부탁드립니다.
2009년 7월 16일부로 온겜서비스는 아래와 같이 변경됩니다.
1. 저희 온게임에 처음방문하신분들은 각종 포탈,커뮤니티,블로그,카페를 통해 온게임119관련 글을 꼭읽고 의뢰를 부탁드립니다.
저희 온겜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대부분은 A/S 서비스입니다. 그러다 보니 조금이라도 의심이 되는데도 불구하고 저희에게 맡기시면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해드릴수 없으며, 행여 제품에 대한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만족할만한 서비스를 받아보실수 없습니다. 즉, 저희에 대해서 어떤회사인지 어느정도 인지해주시고 A/S신청 및 공구신청을 부탁드립니다.
(루리웹 스트리트파이터4 코너, 네이버블로그 ,다음,네이트,sf-mania.com, 구글 에 가셔서 온게임또는 개조스틱,조이스틱, 각종 콘솔관련 a/s 키워드를 쳐보시면됩니다. 저희에 대한 좋은글이나 나쁜글이나 다보실수가 있으시니 보시고 믿을만하다고 판단하시면 저희에게 맡기시면 되겠습니다. )
2.저희에게 받아보신 서비스가 만족하지 못할 만한 수준이시면 저희에게 꼭 전화상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저희는 단2명의 엔지니어 분들이 온게임119를 이끌어 갑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루에 수십건의 A/S 건, 업체측의 A/S건 그리고 조이스틱등, 다양한것을 한꺼번에 처리하다보니 만족할만한 서비스를 못해드릴때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럴때는 꼭 전화상담 부탁드립니다. 이번에 저희가 회원님께 염려를 끼쳐드린 가장 큰이유는 a/s 를 하면서 서로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하지 않았으며, 하고 싶은말도 서로 못나누었기때문에 이런 일이 생긴것으로 판단됩니다. 그러므로 불만이 있을시에는 귀찮으시더라도 꼭 전화상담받으시고 전화하시기 그러시면 저희한테 전화번호를 남기시면 저희가 전화드리겠습니다.
3.저희업체의 서비스를 받아보시고 문제가 있다고 판단되시면 즉각 환불처리해드리겠습니다.
저희 온게임119가 A/S업체로서 일을 시작한것의 계기는 지인들의 제품이 믿을만한 제품을 수리해주는 곳이 없다는 것에대해서 시작한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입소문이 퍼지고 저희의A/S를 만족하신 분들에 의해서 저희 온게임이 생겼다고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아직은 많이 미흡하므로 서비스를 받아보시고 증상이 개선되지 않았으면 서슴없이 환불신청해주시고 환불신청에 대해 금액이 맞지 않으시면 저희한테 문의하여 주십시오. 물론 잘못입금도 있을수 있으나 저희측에서 사유가 있을 경우에는 정확히 말씀드리도록하겠습니다.
4.저희 업체는 쇼핑몰은 아닌 공동구매로 인한 판매사이트입니다.
저희는 주력이 A/S다 보니 공동구매를 통해서 제품을 구매자님께 드리고 있습니다. 즉, 일반 쇼핑몰이나 전문 판매사이트에 비해서 제품에 대한 판매기간이 걸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SE 2차공구건 같은경우..) 그러한 경우에는 관련 공지글을 보시고 판단해주시고 , 문제가 생긴것을 보이면 기다리시지 못하시겠다면 이전 정책과는 다르게 환불처리 해드리겠습니다. (이전에는 공구형식이라 저희가 이미 신청한 경우에는 관련 차액은 빼고 드렸는데요. 앞으로는 차입금 그대로를 드리겠습니다.)
5.타업체와의 비교 및 타사이트에 저희 관련글을 쓰실때 한번더 생각해주세요
저희 업체는 이전까지 다른 업체에 대한 비방글이나, 문제가 있는 부분에 대해 언급을 한적이 없으며, 그러한 글이 저희사이트에 올라오면 최대한 선을 넘지않는 글은 그냥 두었는데요 이제부터는 삭제를 하도록하겠습니다. 그리고 저희에게 관한 글을 타사이트에서 올리실때 그 내용이 비방이든 칭찬이든 정확한 정보를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좋다고 과대광고도 필요없고 나쁘다고 몰아세우시는 글도 저희에게는 좋은 것이 아닙니다. 보신그대로 빼지말고 작성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비방글을 쓰시는것은 나쁘지않습니다 다만 저희가 원하는 것은 정확하게 상황에 작성해주시고 저희가 수긍이 되게 적어주시면 저희는 오히려 다시는 그런일이 없도록하겠습니다.
저희 업체의 서비스는 절대 유저님과 저희와의 신뢰가 없으면 이루어 질수 없는 서비스입니다.
아직은 많이 미흡하고 열심히 노력하는 중입니다.
마지막으로 심려 및 본의아니게 피해를 보신분들이 있으시다면 한번더 사과말씀 드리며, 더욱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존의 정책관련 공지는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친다고 판단하여 이동되었습니다.
본공지를 꼭읽어보시고 A/S 및 공구에 참여 부탁드립니다.
(본 글은 매니저L에 의해서 작성, 오해의 소지글에 대해 수정,상세설명이 추가되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