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 감사합니다...음..그랬군요..패드문제는 솔직히 속이 많이 상했었는데 오히려 한섭님이 수리를 안한것이라하시니
어느 한편으로는 마음이 놓이기도 하네요. 다른 세밀한 수리와는 약간 달라서 말이죠..3번질문같은 경우는 어제 물건 받
고 테스트할때 솔직히 기분이 많이 상한문제 였거든요..음.
일단 2번문제같은 경우는 3번문제가 a/s로 해결될시 같이 보내드리는쪽으로 했으면 싶습니다.제가 다른패드들도 이방법을 써서 청소를 많이 해봐서 느껴지는것인데 이건 그런문제가 아닌듯해서말이지요~~참고로 전 주로 이부분을 청소할때
플스2뿐아니라 다른 여러기종들도 마찬가지이긴 한데 알콜 로 청소하거든요. 효과도 많이 보고있구요.알콜은 안되는건가요? 또 휘발유라 하시면 어디서 어떻게 사야하는지 궁금합니다.
같이 보내드린다해도 이것만 보내는건 서로가 돈과 시간을 낭비 하는 문제일수있으니 다음에 수리를 의뢰할때
그냥 a/s를 해주시는 방법도 생각해보았습니다. 이방법은 한섭님께 좋은 방법이라 생각되어지는데요.
문제는 수리를 제가 언제쯤 보내느냐는 문제인데..음...전 멀티 유저이고 또 한기종의 게임기를 2개에서 3개정도 씩
보유하는 펀이라 제가 360을 한대 더샀을때 고장을 미연에 방지하기위해 가스쿨러튜닝을 의뢰할수 있을것같습니다.
문제는 기계를 사는시점이 언제냐하는것이니까 1년이 될지 반년이 될지 혹은2년이 될지 모른다는점이지요.ㅡㅡ;;;
좋은 대안이 있으시다면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여러가지로 번거롭게 해드리는점 사과드리구요.
마지막으로 질문하나 드릴께요.
어제 받은 360~에 씰이 어디붙어있나요??? 물론 제가 뜯을일도 수리할일도 없으니 건드릴일도 없겠지만
전 어제 360 설치하면서 씰붙어있는걸 못봤는데 말이죠~음~~
그럼 더운 날씨에 고생많으실텐데 수고하시고 안녕히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