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기 철제 케이스로 제작을 할려고 했으나 레버및 버튼 사용시 울림이 심하다는 샘플결과로 제작을 취소했었습니다. 이번에 해외 샘플 주문이 들어와 이를 목표로 2탄 se버전을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예전에 문제가 되었던 케이스 울림은 나름대로 테스트를 거쳐 보완을 하게되어 2탄 케이스는 철로 제작을 합니다. 외형은 제가 사용하는 프로그래머가 베이스 입니다. 물론 좌, 우, 높이는 틀리죠....ㅎㅎ
케이스 단가 문제로 인해 가격인하를 하지 못했는데 이번엔 케이스쪽에서 크게 단가가 내려갈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로인해 가격또한 상당히 좋게 나올것이며(환율인하도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달러1,600원대에 많은부품을 수입했었는데 지금은 1,300원대...^^) 레버 및 버튼은 100% 터미널 방식으로 제작이 되며
환타레버, 온겜레버, 산와레버는 별도의 구조물 없이 장착이 가능합니다.
밑판 압착판이 외형적으로 별로 맘에 안드신다는 분들의 의견에 따라 흡착판과 미끄럼방지 고무판을 선택할수있도록 제작됩니다.
이번엔 유선과 무선을 같이 제작하며 가격 차이는 1만원~2만원사이 입니다. 무선패드는 외부 챠지킷을 기본적으로 사용할수있도록 제작중이며 기본 가격은 유선은 기본10만원대, 무선은 기본11만원대 임시책정이며 산와레버 및 버튼 사용시엔 추가금 발생합니다.
형태는 기본형과 고급형 두가지 입니다. 기본형은 온겜레버 및 환타레버, 온겜버튼(일반버튼) 사용이며 고급형은 짐작하신데로 산와레버와 산와버튼 입니다.
그리고 항상 해왔듯이 커스텀마이즈가 온겜119에서 내세우는 모토이므로 버튼 배열이나 레버와 버튼 간격등.... 유저가 원하는 방향으로 주문 제작도 가능합니다. (요건 나중에 좀더 자세히 언급하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