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게임119(ongame119) 서비스 사용자 약관


온게임 119를 사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용하시기전  아래의 약관을 꼭 읽어주십시요.


본 약관은 온게임119(ongame119) 서비스사용자 약관으로서 사용자의 권리와 의무에 관한 중요한 사항이므로, 사용자 여러분들은 충분히 숙지하시고 서비스를 받으시는데 만족한 서비스 또는 불이익이 없도록 권고드립니다.



온게임119(ongame119) 서비스 사용자 이용 약관(이하 "이용약관"이라 함.)은 온게임119서비스 사용과 관련한 법적인 계약입니다.


온게임119(ongame119) 서비스 최종 사용자 이용 약관("이용 약관")은 온게임119(ongame119) 서비스 공급업체 및 사용권 허가업체와, 사용자 간에 체결된 서비스에 대한 법적인 계약입니다. 서비스에는 유/무선 네트워크를 이용한 온라인 서비스와 서비스에 포함되는 서비스 제품, 그리고 그 제품의 알파, 베타 릴리즈, 무료, 유료 버전 등의 가능한 모든 조합이 포함됩니다. "동의함" 버튼을 누르거나 서비스를 설치, 복사 또는 기타 방식으로 사용할 경우, 사용자는 본 이용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만일 귀하가 본 이용 약관에 동의하지 않으면, "취소" 또는 CLOSE 버튼을 누르셔서 회원가입을 하지마시기 바랍니다. 


 


제1조 [목적]
본 이용약관은 온게임119(이하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이용고객(이하 사용자) 간에 온게임119(ongame119)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하 "서비스"라 함)의 사용 및 제공에 관한 제반 사항 및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① A/S - 현존하는 게임기에 대한 고장에 대한 유지보수 즉 수리  및 튜닝, 본사에서 제공해드리는 판매제품들에 대한 유지보수등를 말합니다.
② 서비스 - A/S에 포함된 범주 및 온게임에서 판단해서 드리는 무료배포물을 말합니다.
③ 이용자(고객) - 본 약관의 온게임119(ongame119)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해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의뢰 또는 구매, 본사이트에 가입, 본사사이트에서 관련내용에 참여, 게시글작성, 덧글을 작성하는  사람을 말합니다.


 


제3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① "이용자"는 본 서비스 약관을 주의 깊게 읽어야 하며, "이용자"는 서비스 약관의 '동의' 버튼을 누름으로써 이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② 이 약관은 홈페이지를 통해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하며,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관련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안에서 개정될 수 있습니다. 개정된 약관은 홈페이지에서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휘하며, 이용자의 권리 또는 의무 등 중요한 규정의 개정은 사전에 공지합니다.  
③ 사용자가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약관이 개정된 날짜로부터 7일 이후에도 약관 개정에 대한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개정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④ 온게임119(ongame119) 서비스는 본약관을 제대로 숙지않아 생긴 문제에 대해서는 법적으로 문제가 없음을 사전에 계시합니다.


 


제4조 [서비스제공 ]
회사는 가정용 게임기기 A/S 및 관련 제품개조, 튜닝제품 판매 수리관련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5조 [무상제공 ]
온게임119(ongame119) 서비스는 무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해서는 시기를 놓치지 마시고 시간에 맞게 신청하시기 바라며, 기간이 만료된 무상서비스에 대해서는 억지로 서비스를 요청하실수 는 없습니다. 이럴경우에는 저희와 상의해서 해결책을 찾으시기 바랍니다.


 


제6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최대한 유저가 의뢰한 제품에 대해서 성실히 A/S를 할 의무를 가집니다.
②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서비스에 장애가 생기거나 문제가 발생될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없이 계속적인 A/S를 노력합니다.
③ 회사는 이용고객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④ 회사는 사용자 편의 및 품질 향상을 위해 A/S에 대한 업그레이드 또는 관련 서비스가 발생할 경우 공지사항에 공지를 합니다.
⑤ 회사의 역량부족으로  서비스에 대한 사용자의 만족도가 떨어질 경우에는 사용자가 원하는 방향으로 최대한 시행할 의무가 있습니다.


 


제7조 [사용자의 의무]
① 사용자는 회사가 서비스를 임의로 조작하거나 가공할 수 없습니다.
② 사용자의 과실에 대해서 회사에 강제로 A/S를 요구할수 없으며, 그에 합당한 과금을 지불하고 A/S를 받아야합니다.
③ 사용자는 서비스받은 제품의 부품을 임의로 다른제품으로 교체하여 회사에 거짓수리를 요구할수 없습니다. 이럴경우, 법적으로 조치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④ 사용자는 본 약관을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및 불법행위 등을 하여서는 안됩니다.
⑤ 회사는 사용자의 위와 같은 행위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⑥ 사용자는 회사의 A/S에 대한 만족, 불만족을 타업체에 게시할 경우, 정확하게 상황및 받은 A/S 내역, 불만등을 표시해야합니다. 앞뒤 정황을 정확히 표시않하고 사용자의 불만만 작성하여 본사에 피해를 주는 게시글 및 사건을 발견, 회사영업에 대한 막대한 피해로 간주될시 고발조치합니다.
⑦ 어떠한 경우든지 간에 문제에 대한 불만은 꼭 전화상담을 받으시기 바라며, 전화상담을 받지않고 생긴 불만에 대해서는 사용자가 책임을 져야합니다.


 


제8조 [별도 서비스의 제공]
① 온게임119(ongame119) 서비스는 서비스의 개선 및 사용자 이용편의를 위하여 별도(제휴업체)의 서비스를 제공(추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② 전항의 서비스 설치 여부(동의체크), 사용 및 제거는 전적으로 사용자의 판단에 의합니다.
③ 온게임119(ongame119) 서비스는 선택사항으로 강제적으로 받으실 필요는 없으시며, 사용자가 원할 경우에만 서비스 받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의 사용에 따른 손해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위사항들을 원하지 않을시에는 즉가 탈퇴신청을 해주시기바라며, A/S 질문하기 또는 쪽지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제9조 [서비스의 저작권 ]
① 서비스와 관련한 모든 권리는 회사에게 귀속합니다.
② 사용자는 서비스를 보유하는 것이 아니라 사용의 허가를 받은 것에 불과합니다.


 


제10조 [사용자 게시물 업로드]
① 회사의 사이트에 업로드하는 게시물은 타인의 저작권을 침해하지 않는 것만 가능합니다.
② 회사에 침해를 주는 광고성글과 관계없는글,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글은 작성자에게 통보없이 삭제가능합니다.


③ 타인, 타업체에 대한 비방글을 작성하실수 없습니다.


 


제11조 [자료수집]
① 회사는 사용자의 서비스를 위해 자료수집은 가능하며, 수집후 사용자가 원할 경우 관련 게시글은 보관만하고 사이트에 계시하지 않으며, 계시될경우에는 즉시 블라인드 처리합니다. 
② 회사는 제1항의 자료를 본사의 제품을 개선하거나 사용자에 적합한 서비스 또는 기술을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만 사용하며 그 외의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제12조 [택배로 인한 문제]
① A/S 품목의 특성상, 기본적인 A/S는 본사에 오셔서 하는 것을 원칙으로합니다.
② 택배배송을 선택시 운송중 제품에 대한 파손은 본사에서 책임지지않습니다.
③ 택배로 인한 문제시에는 회사와 의논하시고 해결점을 찾으시고, 무리하게 회사에 배상을 청구하실수는 없습니다.
④ 택배쪽 과실은 택배회사에 청구하실수 있으며, 회사는 그에 대한 책임은 없으며, 충분히 숙지하고 회사에 서비스를 의뢰합니다. 택배로 보냈을시에는 본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 됩니다.
⑥ 위사항에 대한 불만을 타사이트,타업체에 정확하게 표시하지 않고 작성하여 회사의 영업방해 명예를 회손할경우에는 고발조치당하실수 있으니 불이익이 없도록 신중히 선택하도록합니다.


 


제13조 [회사의 책임의 제한]
① 서비스를 통하여 제공하는 A/S정확성 등의 여부에 대하여 보증을 하지 아니합니다. (게임기특성상 본사의 제품이 아닌 것들이기때문에 고장예방의 차원이지 근본적인 수리는 아닙니다. 근본적인 수리는 구매회사에 의뢰하셔야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의 사용 및 사용불능으로 인하여 사용자과실에 의한 손해 또는 그럴수 밖에 없는 구조의 제품(XBOX360 같은 근본적으로 아직 해결이 안된제품)에서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전화상담을 통해 합리적으로 처리하시기 바랍니다.
③ 회사는 사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사용자 상호간 및 사용자와 제 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제14조 [계약의 해지 및 손해배상]
① 회사는 사용자가 이용약관을 준수하지 않는 경우 본 사용권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사용자는 서비스의 복사본과 해당 구성 요소를 모두 삭제하여야 합니다.
② 사용자는 언제라도 서비스를 원지 않을경우, A/S의뢰 또는 구매를 하지 않음으로서 해지가능합니다.


 


제15조 [관할과 준거법]
① 회사는 이용자에게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정당하다고 반단될때 그에 대해 배상을 하나 , 고의인경우에는 하지 않습니다.
② 이 약관에 관한 분쟁은 대한민국법에 따라 규율되며, 온게임119(ongame119) 서비스의 본사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제16조 [회사의 책임의 제한]
① 서비스특성상(게임기수리) 제품의 수명이 다되었거나, 수리불가 판정을 받은 제품에 대해서 본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② 서비스제품이 사용자가 보내기 전에는 상태가 양호했으나 배송중 문제로 인해 회사에 도착시 문제가 있을 경우에는 본사의 책임은 없습니다. 택배로 인한 A/S 의뢰시 신중하게 생각하고 보내시기 바랍니다.
③ 회사는 본약관에 동의했는데도 불구하고 사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효과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사용자 상호간 및 사용자와 제 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제17조 [계약의 해지 및 손해배상 책임]
① 회사는 사용자가 이용약관을 준수하지 않는 경우 본 사용권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사용자는 서비스의 해당 구성 요소를 환불 가능하며(1달안에)  또는 차후 관련된 서비스를 요구하지 않아야합니다.
② 사용자는 언제라도 서비스를 받지 않을수 있습니다.
③ 제1항의 경우 및 사용자에 의하여 회사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사용자에게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18조 [관할]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회사의 본사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제1심 관할법원으로 함


 


제19조 [통신판매신고]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09-부산진-0324호


상호:유림전자


소재지;부산시 부산진구 양정동 397번지 10호


대표자(성명):김환용



[부칙]


1. 발생하는 문제나 불만이 발생할 경우, 회사 고객센터에 연락을 하여 근본적부분에 대해 상담하시고 해결하시여 불이익이 없도록 부탁드립니다.


2. 택배비관련 건들이 가장 민감하니 그부분에 대해 회사와 상담하여서 슬기롭게 처리합니다. 



본 약관은 2009년 05월 18일 부터 적용됩니다.